sllde1
slide2
slide3
slide4
1

야구 규칙 질문 있습니다.

박정환, 2008-08-25 09:41:44

조회 수
16907
추천 수
0
타자가 친 홈런성 타구가 펜스를 넘어가기 전에 비둘기에 맞고 파울 지역에 떨어져도 홈런은 인정된다.
이게 인정 되는건가요??? 아님 그냥 파울로 인정 되는지..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1 댓글

박관식

2008-08-26 18:13:06

페어의 타구가 인플라이트의 상태에서 확실히 플레잉 필드 밖으로 나갔을 것이라고 심판원이 판단하였을 때는 관중이나 새등에 닿을 경우에도 홈런이 인정됩니다.
타구가 인플라이트 상태에서 땅이나 펜스 등에 닿으면 인플라이트 상태가 해제됩니다.(즉, 타구가 땅에 닿은것과 같음)
따라서 비둘기에 맞은 지점이 페어지역의 윗쪽공간이면 페어이고 인플레이며 맞은 지점이 파울지역의 윗쪽공간이면
파울이고 볼데드입니다.

Board Menu

목록

Page 1 / 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

이런경우는 인플레이가 되는가요?

1
조영문 2008-09-02 17828
10

질문입니다

1
달리는악마 2008-08-28 16112
9

이런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2
녹도만호 2008-08-26 16542
8

야구 규칙 질문 있습니다.

1
박정환 2008-08-25 16907
7

타자의 내야땅볼에 의한 1루에서의 아웃이 포스아웃인가요?

1
  • image
김수현 2008-04-23 19168
6

투수 자책점관련...

3
투수가 2008-04-17 16489
5

야구 룰 관련 두가지 질문 있습니다.

2
id: 고슴도치 2008-04-07 13165
4

타자주자가 안타를치고 또는 포볼로 1루에 진출했을때

3
id: 사무장 2008-03-19 14447
3

경기종료임에도 인플레이가 되는 예는?

김수현 2007-12-24 13353
2

규칙에 관한질문입니다.

7
박동원 2007-11-13 16357
1

파울인지 페어 인지 판정 부탁드립니다.

4
windan 2007-11-12 17412

Board Links

Page Navigation

  • 1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