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lde1
slide2
slide3
slide4
0

타순의 잘못으로 생긴 어필상황

관리자, 2007-10-31 17:58:11

조회 수
10228
추천 수
0
< 상 황 >

타순을 다음과 같이 가정하고

타순  1    2   3   4    5    6   7    8    9
타자  A    B   C   D   E    F    G    H    I 

2아우트 만루때  F의 타순에 H가 나와 3루타를 치고 모든 주자를 득점시켰다. 이 때,  그리고 G가
타석에 들어섰고  1구가 투구된 뒤 수비측에서 H가 부정위 타자라고 어필하였다.

< 규칙적용 >

심판원은  이미 다음타자에게 1구가 투구되었음로 H는 정위타자로 인정되어 3루에 머물고 3점이 기록된다.
그리고 G가 부정위 타자라고 다시 어필하지 않으면 G의타석은 계속진행된다.
만약 수비수가 다시 G의 부정위타자라고 어필하면 I가 정규의 다음 타자가 되도록 조치하면된다(볼카운트는
계속이어 받는다)
태그

0 댓글

Board Menu

목록

Page 1 / 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

야구규칙 일러스트01

  • image
이상훈 2017-04-11 486
6

야구규칙 일러스트

  • image
이상훈 2017-04-11 462
5

코처스 박스에 있는 코치의 방해

김병태 2007-10-31 14008
4

무심코 행한 행위에 대하여...

관리자 2007-10-31 9999
3

타순의 잘못으로 생긴 어필상황

관리자 2007-10-31 10228
2

끝내기 밀어내기! 그런데 다음 루를 안 밟은 주자가 ?

김심판 2007-10-31 8324
1

이런 보크.. 투수는 억울하다!

관리자 2007-10-31 14966

Board Links

Page Navigation

  • 1
XE Login